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 출시 시간:2024-04-11 14:58:09
  • 핵심어:

  • 페이지 뷰:384
  • 빠른 설명:

    산호 세,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밖에 저질액압유에는 마모방지제가 함유되지 않아 저질액압유는

기사 내용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밖에 저질액압유에는 마모방지제가 함유되지 않아 저질액압유는 액압체계부품의 마모를 가속화하고 승강플랫폼의 액압체계의 사용수명을 감소시킬수 있다.현재 사회 과학 기술의 부단한 진보에 따라 고공의 업무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모두 점차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여 우리를 돕기 시작했다. 그렇다면 우리는 장시간 사용 후 어떻게 보양을 진행해야 하는가?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산호 세운전기사는 플랫폼 작업 중에 자리를 뜨거나 플랫폼을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끝난 후 운전사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감속 탱크의 부품이 완비되어 있고,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변질이 없고, 불순물이 없다.

벨 레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산호 세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산호 세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기어오르거나 사람이 흔들리다.

생산 업체의 것을 보면 애프터서비스 능력이다.레일식 리프트도 큰 녀석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

신용 보증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일부 고객은 사다리 운행이 느려질 때 설비를 가속할 수 있도록 설비의 출하 설정을 스스로 조정하는데 이렇게 하면 매우 위험하다.여러분은 사다리 속도에 변화가 생겼을 때 먼저 공장과 진행하여 정확한 조작을 취해야 합니다.

장시간 특수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는 승강 사다리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외부 페인트를 새로 고쳐야 한다. 페인트가 이미 장시간 벗겨졌거나 내부 강재가 녹슨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설비의 녹 제거 작업을 해야 한다. 그러나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고 녹을 제거하지 않고 페인트를 칠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런 방법은 설비의 노화를 가속화하고 설비의 수명을 줄일 뿐이다.


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동력 단위 조절 시간.포크식 승강기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만약 엘리베이터의 승강 시간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승강 시간이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검사해야 한다.

제일 싸다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기어오르거나 사람이 흔들리다.

실린더 조절.

산호 세화물 사다리대 부하가 작동하지 않을 때에야 유압 시스템의 압력을 검사해야 하며, 만약 압력이 정상 범위보다 낮으면 오버플로우 밸브 설정치를 조정할 수 있다.

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모든 고객은 엘리베이터의 가격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렇다면 공장은 어떻게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합니까?일반적인 상황에서 공장은 고객이 제공한 엘리베이터의 현장 예약구의 실제 사이즈, 한 푼에 한 푼의 물건이다.엘리베이터 안전 위험 제거 방안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이상 상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고장과 사고 위험을 제거한 후에야 다시 사용에 투입할 수 있다.


산호세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정보는 당사의 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산호 세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